Saturday, November 14, 2015

네임드사다리 ▄▀▬ ► SKT888ㆍCOM ◄ ▬▀▄ 안전한놀이터추천

네임드사다리 SKT888ㆍCOM 안전한놀이터추천
네임드사다리   SKT888ㆍCOM  ▄ 안전한놀이터추천

최홍만 “앞으로 운동에만 전념… 예전 기량 찾겠다”

 네임드사다리 ▄▀▬ ► SKT888ㆍCOM ◄ ▬▀▄ 안전한놀이터추천

네임드사다리   SKT888ㆍCOM  ▄ 안전한놀이터추천
네임드사다리   SKT888ㆍCOM  ▄ 안전한놀이터추천
 최홍만(35)이 최근 사기혐의로 물의를 빚은 일에 대해 대국민 사과를 하며 앞으로 운동에만 전념해 빠른 복귀를 약속했다.13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로드FC 체육관에서는 격투기 선수 최홍만의 기자회견이 열렸다.지난 11일 서울동부지검은 억대 사기 혐의로 지인 2명에게서 고소를 당한 종합격투기 선수 최홍만을 불구속 기소한 바 있다. 2013년 71만 홍콩달러(약 1억원)를 박모씨에게 빌리고 지난해 10월에는 2,550만원을 최씨에게 갚지 않은 혐의다. 검찰 측은 최홍만과 고소인 2명이 서로 합의는 했지만 사기 혐의는 인정됐기에 불구속했음을 밝힌 바 있다.최홍만은 “한 국민으로서 언론에 난 것처럼 물의를 빚어 죄송하다. 국민 여러분께 죄송스럽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다”며 “고소인과 합의는 잘 됐다. 그러나 죄송하다는 말밖에 드릴말이 없다. 이번 일로 가족, 지인분들께 실망을 드려 마음고생이 많았다"고 말했다."앞으로 시합을 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신다면 운동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밝힌 최홍만은 "그 것이 제 길이다"고 밝혔다.최영기 로드FC 고문 변호사는 “최홍만은 검찰 출두 이후 다음날부터 피해자들과 원만하게 합의할 수 있도록 움직였다. 피해자들에게 사과를 했고 로드FC측은 원만한 해결 위해 최홍만의 요청에 따라 잘 소통했다”며 “지난 화요일에 피해자와 모두 만나 전액변제를 했고 합의를 마쳤다”고 말했다.일각에서는 체포영장이 발부됐으나 달아났다는 잠적설에 대해서 최홍만은 “제가 숨을 곳이 없다. 눈에 띄기 때문에. 일본에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 한국이나 일본이나 똑같다. 어딜 가도 눈에 띄고 알아봐 주신다. 오해였다”고 말했다.
최홍만은 마지막으로 "운동선수로서 보답하고 싶다. 기회를 줬으면 한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예전의 기량처럼 빨리 끌어올려 그런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예전같은 장면을 만들고 싶다. 당분간 운동에 전념하고 싶다"며 다시 한 번 사과를 빌었다.

 네임드사다리 ▄▀▬ ► SKT888ㆍCOM ◄ ▬▀▄ 안전한놀이터추천

네임드사다리   SKT888ㆍCOM  ▄ 안전한놀이터추천
네임드사다리   SKT888ㆍCOM  ▄ 안전한놀이터추천

No comments:

Post a Comment